• 인터넷전화 Centrex
  • Callbox

기업전화 - 키폰전화서비스

인터넷전화 요금제별 안내고객 맞춤형 다양한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금제 회선당 기본료 설치비 특이사항
미결합시 결합시
인터넷전화 Centrex 4,000 2,000 면제 키폰기능(그룹, 돌려주기, 당겨받기 등)이 가능한, 중소형
사무실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Callbox 2,000 1,000 면제 30회선 이상의 회선이 필요한 사무실에 적합하며, 교환기
(키폰)를 사무실에 직접 무상 설치해 드립니다.(업계최초)

인터넷전화 Centrex

기업고객이 시내외, 국제 및 이동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Phone to Phone 방식의 인터넷 전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신청 1661-1933
AS 신청 080-777-0070

서비스 개요

교환기 설치 없이, 인터넷전화기 만을 사용하여, 인터넷 착/발신 전화서비스뿐 아니라,
키폰의 모든 기능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들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여, 기업의 통신 환경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징

  • 구내 설비 투자(운용) 비용이 절감됩니다.
  • 유선 전화 대비 통화료가 저렴하고, 분산되어 있는 본-지사간 무료통화 제공으로 통신비가 절감됩니다.
  • PC 연동 서비스, 메신저, 통화 이력 관리, SMS 등 IP기반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Open API 서비스
       - 기업 고객의 환경에 적합한 전화 인터페이스를 *API 형태로 제공하는 Centrex 부가서비스입니다.
       - 자동응답, IVR, 녹취 등 콜센터 기능을 서비스 형태로 제공드리며 소규모 기업(SOHO, 소기업 등)의 콜센터 구축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란?
   - Application과 결합이 가능한 다양한 기능 Module을 말합니다.

  • 이용대상
       - 기존 구내교환기(PBX)가 노후화되어 대체 방안이 필요한 기업
       - 통신비 및 유지보수비가 많이 발생하여 비용절감을 하려는 기업
       - 본-지사간 통화가 많은 복합형 기업
       - 키폰이나 PBX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본-지사로 떨어져있는 기업
       - 음성과 데이터망의 통합이 필요한 기업